Quick Menu
HOME> >

VISION

한송이 원장 “한 길을 달려 최고에 이르다”
서울 성모병원 재직 당시부터 20여 년간 유방/갑상선 전문 치료에 매진했습니다.
한송이 원장은 맘모톰 시술 3000례 이상의 경험 등 오랜 수련으로 다져진 탄탄한 실력과 노하우를 갖춘 권위자입니다.
유방 분야의 의술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온전히 펼치고자 합니다.
“건강한 가슴을 지킨다”
아름다운 가슴은 모든 여성의 꿈이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한 가슴을 지키는 일입니다.
한송이영상의학과는 국내 개인 의원 규모로서는 유일하게 모든 기종의 맘모톰 장비를 갖췄으며, 유방 전문 방사선사를 비롯한 전문 인력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모든 의료진을 여성으로 구성하여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한결같이 세심하고 정직하게 진료하고 있습니다.

MISSION

자리이타(自利利他)

스스로 얻은 깨달음을 바탕으로 타인을 이롭게 하고자 합니다.

‘의사’로서 ‘의술’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고,
내원하는 환자들의 건강을 지근거리에서 지키며,
이를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면서
더불어 공공의 이익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HI(Hospital Identity)
한송이영상의학과 HI

유방 검진과 치료 분야에 특화된 병원으로서 모든 역량을 집중한다는 의미를 온전히 담기 위해
병원명의 첫 번째 이니셜인 ‘H'를 가슴을 상징하는 원 모양에 담아 디자인 하였습니다.
병원의 영문이름 또한 유방전문클리닉이라 지칭하여 정체성을 확실히 하였습니다.


PURPOSE
선한병원 “선(善)한 병원”
선(善) : 올바르고 착하여 도덕적 기준에 맞음
‘의료행위’는 본질적으로 공공재입니다.
의사는 기본적으로 병을 치유할 수 있는 충분한 실력을 갖추고 공공의 선(善)을 행해야 합니다.
더불어 과하지도 않고 덜하지도 않도록 스스로의 엄격한 도덕적 기준에 맞춰 환자를 대해야 합니다.
주차 담당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나 병원 내부의 안락한 대기 공간도 중요할 수 있겠지만 무엇보다 정확한 진단, 양심적 판단, 그리고 진심을 다한 치료와 책임감 있는 사후관리가 중요합니다.
결코 서비스만을 강조하는 ‘친절한 병원’의 길은 가지 않겠습니다.
한송이영상의학과는 실력과 인성을 바탕으로 ‘선(善)한 병원’의 길을 걷겠습니다.
TOP
협력병원 및 협력기관

02-545-5584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닫기]